본문 바로가기

두서없는 글들/관람기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 4부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4부


작성 : Good Speed

 



F-16C의 비행이 끝나고, U-2기가 돌아왔길래 재빨리 가봤습니다.


U-2기는 가까이서 처음보는데 생각보다는 가냘프지 않았습니다.
(책에는 종이 비행기 수준으로 묘사가 되어있어서...)


비행을 또 해야 하는지 햇볕가리게를 설치해 놨네요.


윙에 달려있는 바퀴. 중량 감소를 목적으로 이륙할 때 분리 된답니다.


U-2기는 상당히 경계가 삼엄했는데요 경계중인 병사가 멋있어서 찍어 봤습니다.


비행을 위해 택싱중인 KT-1.


짧은 활주거리를 달린뒤 가뿐하게 이륙!


배면비행중.


선회중. KT-1은 느려서 그런지 초점이 잘 잡혔네요.


파이널 어프로치.


다음 비행은 T-50.


스모크 와인더를 달고 기동중입니다.


파이널 어프로치. 초점이 거꾸로 되버렸습니다.ㅏ T-50에 초점이 맞아야 되는데...


랜딩.


주기장으로 돌아오는중.


자리를 잘잡아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이었습니다.


관람객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고 있습니다.


제 바로 옆으로 지나가네요.


좀 있으면 뜨거운 바람이 확~


다행히도 뜨거운 열기는 느낄 수 없었습니다.


KAI직원분이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엔진이 완전히 정지하고 외부 점검중.


이륙을 위해 택싱 중인 F/A-18. 함재기이기 때문에 날개가 접힙니다.


손을 흔들어 주네요


캐노피 옆에는 조종사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F/A-18의 뒷모습


이륙을 위해 Mil 파워까지 추력을 상승시킨 상태


F/A-18역시 멋진 기동을 보여 줬습니다. 특히 저속 기동이 인상깊더군요


항공기 뒷부분에 생긴 구름?


에프터 버너를 켜고 급상승


너무 기동이 빨라 카메라로 잡는데 참 힙들었습니다.


날개 윗부분세 생긴 볼텍스



[F/A-18 비행 동영상]


택싱中.


날개를 접는중입니다.


엔진 열기때문에 이글거리는군요


비행후 런업 전검중인 T-50


대한민국 공군의 F-15K입니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옆에있던 미 공군 F-15C


GE사 엔진입니다.
우리공군의 F-16엔 PW엔진이 F-15엔 GE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미군은 반대로 되어 있죠


오늘의 하일라이트인 조종사 탐색 구조 시험을 보일 항공기들입니다.


이륙을 준비중입니다.


런업 점검중인 F-16


런업 점검중인 F-16
미군 F-16 중에서도 최신 타입인것 같습니다.


이륙을 위한 택싱


멋지게 Take Off


탐색 구조 작전중


탐색 구조 작전중



멋지게 선회중인 A-10


조종사를 구출하러 가는 페이브 호크기


열추적 미슬을 피하기 위한 플래어가 투하되고 있습니다.


조종사 구출 완료~ 귀환중



[조종사 탐색 구조 작전 동영상]


저도 임무를 마치고 집으로 귀환하였습니다.
다리가 무척 아팠습니다.


지금까지 미약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7/10/07 - [두서없는 글들/관람기] -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 1부
2007/10/07 - [두서없는 글들/관람기] -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 2부
2007/10/07 - [두서없는 글들/관람기] -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 3부
2007/10/07 - [두서없는 글들/관람기] - 2007년 Osan Air Power Day 관람기 - 4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