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럭저럭 사진들/출사

삼천포 대교의 멋진 야경

 
 
 
야경을 찍기 위해 삼천포 대교를 건너갔다.
 
밤에 바다위를 지나가는거라서
 
바람이 많이 불면 무서웠을 텐데
 
생각보다 바람도 안불어서 다행이었다.
 
아래를 보니 바다가 나를 집어 삼킬 것 같았다;;;
 
 
 
 
 
 
 
 
해가 지고 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사진 포인트~
 
 
 
 
 
 
 
 
다리를 건너다가 바다위로 보이는 노을이 너무나 멋졌다.
 
그래서 세로사진 3장을 파노라마로 합성을 했다.
 
나름대로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
 
 
 
다리를 건너서 촬영포인트 까지 어렵게 이동했다.
 
그다음에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아~ 삼각대가 안된다...
 
촬영 포인트는 수풀로 덥힌 곳이라
 
내가 가져간 삼각대는 미니 삼각대는 펼칠 수 가 없었다;;;
 
하는수 없이 손각대로 찍었더니
 
사진도 흔들리고, 노이즈도 많고 ㅠㅠ
 
아~ 아쉽다.
 
 
 
 
 
 
 
 
< 사진을 누르면 확대가 되요 >
 
해가 지고 있는 상태라서 그나마 셔속이 나왔다
 
그래도 흔들려서 사진이 샤프하지 못하네
 
 
 
 
 
 
 
 
< 사진을 누르면 확대가 되요 >
 
조금 더 어두워 져서 감도를 800으로 해서 찍었다
 
아 노이즈 ㅠㅠ
 
모기는 왜이리 많은지;;;;
 
 
 
날이 어두워 져서 더이상의 촬영은 무리라 생각되어서
 
카메라를 고정시킬 곳이 없나 찾던중
 
다리 밑에 연결된 계단 난간에다가 작은 삼각대를 펴고 다시 사진을 찍었다.
 
 
 
 
 
 
 
 
 
 
 
 
 
 
 
 
 
 
 
 
 
 
 
 
 
 
 
 
알록달록
 
조명이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 찍으면 다양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 사진을 누르면 확대가 되요 >
 
돌아오는 길에 다리 위에서
 
삼천포 항구를 배경으로 장 노출로 사진을 찍었다.
 
다리가 흔들렸는지 사진도 흔들렸네;;
 
 
 
 
 
 
 
 
< 사진을 누르면 확대가 되요 >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삼천포대교와 창선대교를 함께 담았다.
 
 
 
 
 
Good_Speed,14-50구형,파나소닉,올림푸스,E-30,사진,야경,파노라마,해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