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서없는 글들/사용기

블랙베리 9000 차징팟 사용기 (Balckberry 9000 Bold Cradle)



블랙베리 9000용 차징팟 사용기 입니다.

블랙베리를 사용한지 2개월때

USB 슬롯으로 충전을 하니

매버 꽂았다 빼기도 귀찮고, USB 슬롯이 망가질것 같기도 해서

전용 차징팟을 구매했습니다.

역시나 구매는 "dealextreme" 요기서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전이라... 주문한지 한달만에 배송을 받았네요





포장이 매우 심플합니다... 딸랑 차징팟만^^;;




내용물은 별거 없습니다.

좌우에 충전용 접점만 2개있네요

뒤쪽엔 미니 USB 슬롯이 있습니다.




전면에 찍힌자국이 3개나 있네요ㅠㅠ

작동상 문제 없으니 그냥 쓰렵니다;;;





블랙베리 9000을 마운트? 한 모습

원가 딱깍하고 끼워질 줄 알았는데

그냥 살포시 올려 놓으면 됩니다.

확실히 차징팟을 이용하니 편하네요^^

가격도 얼마 안되니

블랙베리 쓰시면 차징팟을 꼭 이용해보세요





Good_Speed,리뷰